회사소개

본문 영역
2018년도 시무식
작성일2018/01/04 13:51 작성자김시내 조회191
2018년도 시무식

2018년도 시무식


2018년도 시무식이 지난 1월 2일 본사 빛가람홀에서 개최됐습니다.


임수경 사장과 김진수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본사 내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한전KDN인상과 공로상 수상자에 대한 포상, 신년사, 사가제창, 신년하례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먼저 임수경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지난 2017년은 우리 회사가 6,300여억원이라는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둔 해이자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청렴한 기관으로 자리 매김 한 해”임을 언급하며, “이렇듯 우리 회사가 명실상부한 공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애쓴 모든 임직원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그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파른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력산업의 혁명적인 변화를 마주하고 있는 우리로서는 마냥 기뻐할 수 없는 상황임을 언급한 임 사장은 3가지 당부의 말을 덧붙였습니다.


먼저 “기저 핵심 사업은 더욱 공고히 하고 신규 사업을 지속 발굴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어 “우리 회사의 조직문화와 경영체계를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사장은 “경영관리에서는 물론 고유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서도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늘 염두에 두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2018년에도 그 동안 쌓아온 모든 임직원들의 저력과 노동조합의 적극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변화에 적응하며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해 나가자”는 임수경 사장의 말을 끝으로 모두 마무리 됐습니다.
 
한편, 이날 시무식 행사가 끝난 뒤에는 본관 정문 앞에서 2018년도 한 해 동안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망을 풍선에 적어 날려 보내는 “소망풍선 날리기”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닫기